아담과 이브사이 솔로 탈출의 첫걸음, 소개팅 성공하는 필살기 7가지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아무리 만나도 조금도 우리 둘 사이가 가까워지지 않았다. 한 번 만나나, 다섯 번 만나나 그냥 이름이랑 신상 정보만 좀 알고 있을 뿐, 모르는 사람이나 마찬가지였다. 그 사람만의 특징이나 매력을 전혀 엿볼 수 없었다. 나는 처음에는 한 번밖에 안 만나봐서 그런 줄 알았고, 그 다음에는 세 번밖에 안 만나봐서 그런 줄 알았고… 그러다 다섯 번이나 만나고 나서야 깨달았다. (한번에 깨달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결정적인 계기다.) 이건 시간의 문제가 아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카톡으로 여덟 가지 핑계를 장문으로 보내더라. 수원 남자인 내게 ‘매번 데이트하러 서울 올라오는 네가, 대기업 다니는 네가 부담스럽다’며 그만 만나자고 했다. 솔직히 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부러 핑계거리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나씨는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을 직접 만나도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실제로 만난 남성은 “우리 회사에서 만든 동충하초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을 꺼내며 화장품 구매를 유도했다. 나씨가 100만원이 넘는 화장품 세트를 구매할 돈이 없다고 애둘러 대답하자 남성은 회사 내에서 제공하는 대출제도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일부 소개팅 어플은 정보 도용, 사기, 성매매 알선 등 범죄 창구로 악용되고 있다.


2016년 한 여성이 타인 정보를 도용해 소개팅 어플에서 타인 사칭을 해 명예훼손죄로 고발됐던 사건도 무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재판부에선 ‘직접적인 피해 사실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2월 11일 --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한 연말을 맞이하고 싶어서일까?


헤어진 남자친구는 A씨를 새로 만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을 희망했던 김모씨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A씨를 사칭해 소개팅 앱에 가입한 뒤, A씨의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등을 도용했다. 이에 피해자 A씨는 김모씨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했다.


너무 많은 변수와 돌발 상황이 임기응변을 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소개팅에 나갈 때 특정한 방향과 목적, 진지함을 다짐하고, 상대를 존중하되 마음을 비우고 나가야 한다. 누가 아는가, 오래 기다린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지. 대개 나가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지만, 어떻게 잘 들어줄까 고민하는 것이 훨씬 전략적이다. 대화를 잘 이끌어내는 사람은 적당히 말하고 잘 듣는 사람이다.


그때 잘 들어가셨냐”고 묻자 B씨는 “그날 재밌었다. 데려다 드리기로 했는데… 집은 잘 들어가셨냐”고 물었다. 이에 더해 상대가 얘기할 때는 잘 들어주고, 적당한 리액션을 언어 또는 비언어적으로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다.


포 치즈 호스맨, 마이크 허니 부라타 (이름이 어렵다..) 주문했는데 좋아하는 재료 조합이고, 딱 그 재료 조합 맛이 나는 느낌이라 괜찮았다. 많이 본 뉴스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체 26개 소개팅 앱의 연령별 비율은 2030의 비율이 70%를 넘기며 절대 다수를 차지했어요. 출석체크 및 미션을 통해 무과금 이용이 가능하다는 평이 많은 연하다 소개팅, 러브레터 소개팅이 뒤를 이었습니다. A씨는 다시 후기 글을 올리고 “이런 관심 몸둘바를 모르겠다.

강남 휴게텔 강남 안마 오피가이드 read more 강남 안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